안영미 남자친구 있다?

안영미 남자친구 있다/사진 출처 :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개그맨이자 방송인 겸 배우인 안영미가 남자친구와의 러브 스토리가 화제다.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은 '개가수 특집'으로 꾸며져, 김영철, 송은이, 안영미, 노을, 솔비가 출연한 가운데 안영미가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이날 안영미는 "셀럽파이브로 자꾸 일이 들어온다. 임신하기 전에는 못 나갈 것 같다"면서 "나 혼자 남자친구가 있어 내가 제일 유리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외로운 시절이 있었다" 라며 “웃으려 한 말이 아니라 진심으로 외로웠다”라고 털어놓으며 “발렌타인데이 날 한 남자의 사연을 읽게 됐는데 그 사람이 추신을 남겼다”고 밝혔다.

그는 “그분이 추신으로 ‘저랑 소개팅하자’라는 말을 남겼더라”고 전해 출연진들을 놀라게했다.

안영미는 또 “차에 타자마자 그분에게 연락을 했다. 그 뒤 설 연휴 때 만나기로 해서 만났다”라며 남자친구와의 만남을 얘기했다.

당시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안영미 응원한다! 힘내요", "항상 건강하고 남자친구와 잘지내시길", "나도 남자친구 생겼으면 좋겠다. 언니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영미는 최근 ‘계룡선녀전’에 출연하고 있다.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정이현과 김금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매주 월화 밤 9시30분 tvN 방송.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