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은 피부 고민을 하기 마련이다. 점점 불러오는 배와 임신으로 인한 호르몬의 변화로 피부가 민감해져 가려움증과 피부건조증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를 방치하면 임산부튼살이 생길 수 있어 초기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임산부들은 기초화장품 하나를 고르더라도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여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데, 임산부화장품은 유해성분이 없는 천연화장품을 권장하고 있다. 이에 이미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순한 아기크림, 베이비크림으로 인정받은 몽디에스 제품이 관심 받고 있다.

아기로션 1등 브랜드 몽디에스는 전성분 공개와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 및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이에 많은 예비맘들에게 출산산모선물, 임신선물로 추천되고 있다.

몽디에스 타이트닝 크림은 임신 초기부터 꾸준하게 사용하면 임신튼살과 복부 부위 탄력, 보습에 도움이 되며 튼살크림과 베이비오일을 함께 사용하여 마사지를 해주면 태교는 물론으로, 피부의 보습력과 방어력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몽디에스 멀티오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영양과 보습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또한 임산부오일의 끈적임을 싫어하는 육아맘들을 위해 산뜻한 보습막을 형성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일교차가 커진 요즘 같은 날씨에 온가족 피부 보습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면, 아기오일 한방울이면 피부 수분을 빼앗기지 않고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했으며, 지난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베이비로션을 포함한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또한, 2017년부터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올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 밖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온누리스토어 등에 공식 입점하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덧붙여, 최근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1층 유아화장품 브랜드로 당당히 입점했으며, 이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 이벤트는 신생아로션, 유아클렌징, 키즈샴푸 등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