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있는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2018 크리스마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지마는 지난 2012년부터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킨텍스에서 주최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페어에도 참가해, 연말을 맞이한 ‘2018 코(고)생했다! 선물줄게’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크리스마스 페어는 일산 킨텍스에서 12월 7일에서 9일까지, 12월 14일에서 16일까지 3일씩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코지마 부스는 킨텍스 제 1전시장 3, 4홀에 위치하여, 전시장에서 코지마의 대표모델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와 발마사지기, 의자형마사지기, 눈마사지기 등 소형마사지기까지 체험할 수 있다.

코지마 대표모델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는 4D 안마의자로 상하좌우와 전후까지 움직임이 가능하여, 깊이 감 있는 마사지를 구현하며, 기존보다 더욱 넓어진 종아리 커프를 적용하고 종아리 유닛의 높이 조절이 가능해, 유닛을 무릎까지 올려 무릎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터치스크린방식의 터치패드형 LCD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을 탑재하여, 직관성을 높이고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갖췄으며, 22가지 특색있는 자동 마사지 코스를 5개 테마로 분류하여, 취향에 따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과 자동체형측정, 제로스페이스 슬라이딩 등과 같은 스마트 기능뿐만 아니라 무중력 포지션, 선택코스, 온열기능, 전신에어포켓 등 사용자 편의 기능과 감성부분까지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헬스케어 분야에 대한 국민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크리스마스 페어에 참가하게 됐고, 다양한 안마의자와 과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소형 안마기 제품들도 체험과 구매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페어와 코지마의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orea Christmas Fair 홈페이지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