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 상승 기대감으로 분양홍보관 붐벼

‘영종 스카이가든’의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하는 수요자들의 분양홍보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소형 원룸과 상가 등으로 구성되는 지하 6층 ~ 지상 22층 규모의 건물이다. 이 중 원룸은 1~2인 가구에게 인기많은 소형(전용면적 약 18~22㎡) 위주로 꾸며진다.

영종 스카이가든 관계자는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말 많은 이들이 분양홍보관을 찾아주셨다”며 “인기면적 위주로 구성되는데다, 영종 스카이가든의 미래가치를 긍정적으로 보는 시각이 우세한 것이 방문객을 불러모으는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영종 스카이가든이 자리하게 되는 영종국제도시는 지역인구가 증가하고 지역내 개발호재가 많아 미래가치 기대감이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영종국제도시의 인구는 2011년 6월 36,113명에서 올해 10월 72,939명으로 2배 이상 늘었다.

제3연륙교·제2공항철도 개통, 인스파이어·RFCZ 등 복합리조트 건설 등 지역개발 호재들이 많아 지역인구는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지역인구 증가와 다양한 개발호재는 부동산에 긍정적 요인으로 통한다.

한편, 영종 스카이가든은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전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서울 주요지역 상품과 비교했을 때, 가격경쟁력도 보유하고 있다.

영종 스카이가든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역 근처(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있다. 분양홍보관을 방문하면 전문 상담사와 함께 유니트를 관람하면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영종 스카이가든은 관람객 응대 및 브리핑 경험이 풍부한 분양상담사들을 배치해 호응을 얻고 있다.

분양홍보관 위치문의, 방문예약 등은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