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18년도 한 달 남짓 남은 가운데, 바쁜 일상으로 인해 만나지 못했던 지인, 친구들과의 망년회, 송년회, 회식 등의 모임으로 각종 장소를 섭외하는 이들이 손길이 분주하다.

주변을 찾아보거나 주위를 조금만 둘러보면 특별한 날, 근사하게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보낼 수 있는 장소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까지 한 곳에서 모두 맛볼 수 있는 ‘푸디스힐’이 연말연시모임, 송년회 장소로 주목 받고 있다.

강북 프리미엄 뷔페 ‘푸디스힐’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마라샹궈, 회과육, 타마고 산도, 가츠 산도 등과 함께 파스타, 스시, 각종 해산물 등의 다양한 메뉴와 더불어 풍미 가득한 인기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및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까지 다양한 음식과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쥬얼한 분위기와 넓은 공간으로 각종 모임장소, 회식장소로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며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관계자는 “한식부터 양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연말모임, 송년회 모임 등으로 푸디스힐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분위기부터 음식의 맛과 서비스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만족스러운 발걸음으로 푸디스힐을 나가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준비를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