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자디자인가구는 일산우드슬랩 전시장에서 연말연시 ‘우드슬랩’ 전 제품 특가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연말연시 특가 이벤트는 일산, 고양, 김포, 파주 등지에서 우드슬랩식탁이나 우드슬랩테이블 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다양한 종류의 우드슬랩 제품들을 연말연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우드슬랩은 원목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살려 제작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식탁으로 상판과 프레임, 의자 또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내구성은 물론 인테리어적 가치가 높아 최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 최대규모(300평)의 우드슬랩 일산 주교동 전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와 가성비가 좋은 식탁과 카페 식탁 등을 집중 전시 중이며 스타벅스테이블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우드슬랩식탁’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사이즈로 전시하고 있다.

현재 전시돼 있는 수종은 인도네시아, 유럽, 북아메리카, 아프리카 등에서 직수입한 뉴송, 월넛, 엠버, 캄포, 오크, 부빙가 등 다양하다.

파주우드슬랩 라자디자인가구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특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우드슬랩은 같은 수종이더라도 원목 특성상 색감과 모양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해 자세한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라자가구는 전국 최대규모로 우드슬랩만을 제조해 여러 가구 브랜드에 OEM 납품을 하는 동시에 직판까지 실시하는 명실공히 국내 우드슬랩 리딩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