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슈즈를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 분홍코끼리가 2018년 연말을 기념하여 고객감사 분코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12월 17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1년 간 자사 온라인쇼핑몰에서 많이 판매되었던 인기있는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할인하여 판매할 것으로 밝혔다.

고객들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편안하고 트렌디한 여성구두를 판매하는 분홍코끼리는 2018년 한해, 앵클부츠, 삭스부츠 및 워커 등을 출시하고 소셜네트워크 등에서 관심을 이끌어내면서, 신세계백화점 입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또한, 분홍코끼리의 여은경 대표는 “디자인이 예쁘고 유행하는 신발이어도 수십 번의 착화 테스트 후 만족하지 못한다면 만들지 않는다”고 밝힌바 있다. 꾸준한 슈즈에 대한 연구와 노력으로 실제 구매 고객들로부터 편한착화감과 좋은 가성비로 특히나 사랑을 받고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가 2018년 최대 할인 이벤트라 밝힌 분홍코끼리는 이번 행사가 일부 인기상품 등에 한해 최대 7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말한다. 행사기간 중 분홍코끼리의 브랜드 쇼핑몰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를 결정할 경우, 역대 최저가 구매가 가능해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감사 프로모션인 만큼 다양한 혜택으로 행사기간 중 회원가입시 분홍코끼리만의 시크릿쿠폰과 생일축하쿠폰등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주어 지고,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여성슈즈와 가방, 양말 등 보다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분홍코끼리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 행사는 17일 월요일 오전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분홍코끼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분홍코끼리 자사 홈페이지 및 SNS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