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은 그 어느 때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야외에서의 활동보단 실내에서의 활동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가 겹치면서 보다 많은 연인들이 서울 데이트코스top10 중 춥고 복잡한 야외보단 따뜻하고 조용한 실내를 찾아 데이트를 즐길 것이다.

이에 발맞춰 강남커플마사지 샵 '폴라리스스파'에서 커플마사지 및 커플스파 프로그램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좌훈카페, 제트스파, 커플마사지, 파라핀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시간 30분의 시간 제공으로 커플마사지 혹은 커플스파를 즐기는 연인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좌훈카페는 예날 중국의 황제들이 즐겨 하던 반신욕을 재 구성한 신개념 건강카페로 좌훈을 받는 동안 차와 게임을 즐기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생리통, 냉대하, 생리불순 등 여성질환과 남성의 스테미너 강화에도 도움이 되다고 한다.

특히 커플스파는 이 곳을 찾는 연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데, 이는 통유리를 통해 강남의 야경을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분위기를 고취시켜 줄 와인과 치즈안주가 서비스로 제공 되기 때문이다. 또한 커플마사지 같은 경우 개인 맞춤형으로 사전에 그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마사지 시 사용하는 천연 오일도 본인 취양에 맞춰 사전 선택 할 수 있다.

서울 데이트코스top10로 많은 사람들이 찾다보면 내부가 복잡하고 서비스 질이 떨어 질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을 수 있으나, 폴라리스스파는 서비스를 받는 시간 내내 다른 팀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둘만의 시간을 만끽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서비스의 질이 떨어질 염려가 없다고 관계자는 강조했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모든 예약이 거의 마감 직전"이라며, "이제는 서울 데이트코스top10에 커플스파도 실내데이트로서 자리를 잡았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폴라리스스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