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이상 하나의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운영해온 대한민국 대표 장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선택기준을 제시하며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증명했다.

또한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는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과 4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요거프레소는 안정적인 운영과 경쟁력 있는 가맹점 창업 비결을 크게 4가지로 설명했다.

◆가맹본부의 원스톱(One-Stop) 가맹관리시스템

요거프레소는 점포개발부터 운영지원까지 10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원스톱 가맹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예비창업자가 점포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본사 전문인력과 함께 점포를 탐색하고 경험이 풍부한 슈퍼바이저들이 적극적인 오픈 지원으로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인테리어 비용 최대 50%본사 지원

해당 브랜드는 지난해 트렌드에 맞춰 고품격 젠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더불어 신규가맹점에 인테리어 비용 최대 50%를 가맹본사에서 지원해 저렴한 인테리어 비용으로 예비점주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매달 출시되는 메뉴, 창의적인 ‘신메뉴 개발력’

요거프레소는 ‘메리 딸기’와 같이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면서, 창의적인 신메뉴로 인스타그램 등 SNS에 화제가 될만한 메뉴 출시를 선보이고 있다. 본사의 든든한 지원아래 국내외 시장조사를 꾸준히 진행한다. 이러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1~2개월에 한 번씩 트렌디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물류 3대 안전성 확보

가맹계약을 할 때 물류 안전성도 필수항목 중 하나이다. 요거프레소는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해 ▲저렴한 물류 공급, ▲매장 긴급상황에 신속 물류 제공, ▲주 6일 물류 당일 배송으로 안정적인 물류시스템을 운영해 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 전화 등을 통해 심층적인 상담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