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동료 여성에 오피스텔 넘겨주며 몰카 설치 

몰카 CG [금강일보 DB]

 

  자신이 머물던 오피스텔을 직장동료인 여성에게 양도하며 몰래카매라를 설치한 30대 남성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특히 이 남성은 자신이 가진 마스터키로 여성 몰래 오피스텔에 수시로 드나들었던 것으로 알려져 섬뜩함을 전해준다. 

  울산지법 형사6단독 황보승혁 부장판사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과 주거침입 혐의로 기소된 A(32) 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하고 200시간의 사회봉사, 80시간의 성폭력 치료 강의 수강, 5년간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명령했다고 16일 밝혔다. 
  A 씨는 직장 동료인 20대 여성 B씨에게 자신이 숙소로 사용하다가 비워둔 경남 양산의 한 오피스텔을 넘겨주기로 한 뒤 B씨가 입주하기 전 몰래카메라 2대를 화장실과 안방에 몰래 설치했다.
  이 카메라를 통해 A 씨는 B 씨가 샤워하는 모습 등을 고스란히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또 카메라 위치를 조정하거나 찍힌 영상을 확인할 목적으로 자신이 계속 소지하던 마스터키를 이용해 B 씨의 집에 3차례 침입한 혐의도 받고 있다.

  재판부는 "직장 동료인 여성의 집에 침입해 샤워 장면 등을 몰래 촬영하는 등 죄질이 좋지 못하다"며 "다만 피해자와 합의한 점, 직장에서 퇴사해 재범 가능성이 현저히 줄어든 점, 초범인 점 등을 고려했다"며 양형 이유를 밝혔다.

  김재명 기자 lapa8@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