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이유리 출연 예고…메탈릭 크로스백으로 ‘핵인싸 스쿨룩’ 완성

사진 출처 : 아는 형님 방송화면/‘아는 형님’ 이유리 출연 예고…메탈릭 크로스백으로 ‘핵인싸 스쿨룩’ 완성

 

이유리의 핵인싸 스쿨룩이 화제다.

지난 12일 JT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이 오는 19일 방송되는 163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명품 악역 연기’로 잘 알려진 배우 이유리가 새로운 전학생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유리는 나이를 짐작하기 어려운 동안 미모로 스쿨룩도 완벽 소화했을 뿐 아니라, 단 몇 초간 예고편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연민정 재밌겠다 ㅋㅋ”, “본방사수각”, “이유리는 교복도 잘 어울린다”, “이유리 크로스백 어디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끌어냈다.

특히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이유리의 실버 컬러 크로스백은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메탈릭 애나멜 소재의 ‘파니니백(PANINI BAG)’이다. 일명 ‘화사 공항패션 가방’으로 화제에 올라

온라인숍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킨 바 있는 핵인싸 아이템이며, 곧 다가올 졸업, 입학,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한편, 시청률 제패 악역 퀸 ‘이유리’가 출연할 아는 형님 163회는 오는 19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영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