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월곶-판교선 개통으로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가 최대 수혜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정왕동, 월곶지구, 배곧신도시 시흥서북부지역에 인구가 집중되며 약 7만평의 월곶역세권 개발로 유동인구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월곶중심의 지역개발 사업이 추진되고 있는데 국가어항개발과 배곧과 월곶 연결다리를 건설할 예정이다. 

해당 현장은 월곶-판교선, 신안산선을 통해 서울 30분 이내 진입을 준비하고 있으며 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제2,3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있어 광역 교통망을 이루고 있다.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는 도서관, 주민카페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생활 인프라 또한 구축이 되어 있다. 여기에 세대당 약 1.5대의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어 입주민들의 편리성을 더했다.

현장 관계자는 "일괄소등스위치, 원격검침 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홈네트워킹 시스템 등 세대에 여러가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보안과 편리한 주거공간에 힘을 썼다"고 말했다.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의 또 다른 장점은 학세권의 입지 또한 갖췄다는 점이다. 월곶초, 월곶중 등의 학교가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있어 통학이 편리하고 공원개발도 실행중이기에 주거환경 쾌적함이 상승한다.

한편,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는 역세권임에도 평당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되어 있으며 유주택자 청약에 관심이 있다면 시흥월곶역 부성파인하버뷰를 눈여겨볼만 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