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창업 전문기업 (주)SY프랜차이즈가 운영중인 꼬치&퓨전요리선술집 '꼬지사께'와 맛있는요리 맥주전문점 '엘리팝' 전국 330여개의 가족점을 대상으로 제11회 가족점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가족점 아이디어 공모전은 매장을 운영하며 습득한 <성공운영노하우>부문, 가족점의 신메뉴 출시 참여를 위한 <메뉴레시피>부문, 우리 매장을 뽐낼 수 있는<사진컨테스트>부문으로 진행된다.

공모전은 가족점 점주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수상된 매장에는 상금과 상패가 수여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메뉴레시피는 본사의 RDT를 거쳐 메뉴판에 가족점명이 표기되어 신메뉴로 출시된다.

(주)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가족점 공모전을 통해 가족점간에 생생한 현장 운영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으며, 방문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점주님들의 아이디어 넘치는 신메뉴는 출시때마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가족점공모전은 본사의 수익을 가족점에 환원하는 상생경영 방안중 하나인 만큼 가족점에 귀기울이며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가족점공모전 접수기간은 2월 12일부터 2월 25일까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주)SY프랜차이즈는 술집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총 5억원 상당의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운영중인 브랜드별로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