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1945년 창립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피치(CMF-650) 발마사지기가 설 연휴 이후 AKmall에서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지마 관계자에 따르면,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는 AKmall 단독상품으로 AKmall ‘웨딩페어 기획전’에 참여하며, 이번 이벤트는 특S급리퍼 이벤트와 1+1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더 많은 주문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는 부드럽고 기분 좋은 마사지가 장점으로, 발마사지 외에도 발등, 발바닥, 아킬레스건, 종아리까지 동시에 마사지가 가능한 4-IN-1 기능이 있으며, 온열기능으로 발을 따뜻하게 해주어 마사지 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종아리 뒷부분과 아킬레스건 부위에 총 6개의 지압봉과 종아리 부분의 공기압 주머니를 탑재하여, 보다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종아리지압 마사지기능이 있으며, 에어셀이 아킬레스건 부위를 잡아주어 발의 근육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발바닥 부위에는 롤러가 탑재되어, 보다 더 섬세한 마사지로 기분 좋은 마사지를 선사하는 롤링지압 마사지 기능이 있으며, 기상, 순환, 에너지 모드로 구성된 3가지 자동 모드를 통해,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체형 버튼의 디스플레이는 온열, 강도 조절, 공기압, 자동모드 버튼으로 구성되어, 강도 조절 버튼과 온열, 공기압 버튼을 통해 개별적으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한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에어지압 마시지, 각도조절 받침대, 2중 발커버 등 다양한 성능과 편의기능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발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발마사지기 피치(CMF-650)는 AKmall의 단독 모델이며, 지속적으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진 스테디셀러이다”라며 “설 연휴 이후 연일 엄청난 주문수를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또는 AKmal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