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실검 1위 등극한 이유는? "박나래에게 사심있다"

박나래, 이상준 화제가 된 이유는?

 이상준과 박나래의 심상치 않은 핑크빛 기류가 눈길을 끈다.

17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300회 특집으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올라교주’ 최성민이 “박나래 너를 짝사랑하는 개그맨이 ‘코미디빅리그’에 있다”며 “이상준”이라고 소개했다.

박나래는 당황하며 “저 오빠가 왜 날 좋아해”라고 말했다. 최성민은 증거물로 박나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이상준이 댓글을 단 것을 보여줬다. 이상준은 댓글에서 “귀여운 것 봐라” “귀여워” 등을 달았다. 이어 단체 카톡방에서 “나래야, 끝나고 뭐해?”라는 물어보기도 했다고. 이상준은 “사실 잘 모르겠다”면서도 “관심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박나래의 남심 저격 댄스가 재조명 되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2018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박나래는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솔로 데뷔곡 'SOLO(솔로)' 커버 무대를 선보여 큰 화제가 됐다. 박나래의 무대 후 MC 전현무는 "치명적인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다. 제니를 패러디한 죄니였다. 이 정도면 대역죄인 아닌가"라고 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박나래는 자신의 SNS에 "올해의 예능인상 감사합니다. 내년엔 더 열심히 달리자. 사랑합니다 여러분. 행복합니다. 나 혼자 산다. 죄니"라는 글을 올렸다. 죄니는 제니의 이름을 패러디한 것. 

이에 제니는 박나래 SNS 게시글에 "죄니 언니 멋있어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박나래는 "헐...진짜가 나타났다...!!! 리스펙(존경)합니다. 제니 씨"라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