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중국 직업, 과거는 잊어달라! '현재 열심히 일에 집중'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중국 직업, 네티즌 曰 "과거 더 이상 들추지 말자"

 최근 재방송 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홍탁집 아들이 등장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홍은동 포방터시장의 솔루션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은 홍탁집에 방문했다. 당시 홍탁집 아들은 자신의 명의로 된 가게에서 제대로 일하는 것 없이 나태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다. 

특히 홍탁집 어머니가 "중국에 다녀오면서 부터 일을 제대로 못했다"라고 말해 백종원이 "중국에서 무슨일이 있었냐"라며 물었지만 아들은 노코멘트로 일관했다.

방송 이후 온라인에는 홍탁집 아들의 전 직업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홍탁집 아들의 과거 직업을 토토, 도박장 운영, 가품 밀수출, 보이스피싱 등으로 추측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지나친 사생활 침해 혹은 명예훼손이 아니냐는 반응도 있었다.

네티즌 A 씨는 "의혹을 제기하는 것도 좋지만 개인의 사생활이고, 근거 없는 의심은 하지 않는게 좋다"고 의견을 제시했다.

골목식당 최초 방송불가 직업으로 홍탁집 아들의 직업을 들은 백종원은 경악을 금치 못했으며, 과거 잘못을 뉘우치고 새로운 마음으로 장사에 임할 것을 요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