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일교차로 인해 감기 등 환절기 질환이 기승을 부린다. 특히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로 인해 야외 활동도 현저히 줄어들고, 영양소를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충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아무리 몸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라도 먹기 편하지 않으면 손이 가지 않아 찬장 한 구석을 지키고 있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 가능하고 맛도 좋은 영양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드가 강해지고 있다.

이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에 의해 만들어진, '내 가족이 평생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추구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우아닥터’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 젤리 ‘우아닥터 튼튼젤리’ 3종 세트를 출시했다.

‘우아닥터 튼튼젤리 멀티비타민’은 곰돌이 모양 젤리 형태로 오렌지 농축 과즙이 들어가 새콤 달콤하게 간식처럼 즐기면서 8가지 비타민과 1가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

‘우아닥터 튼튼젤리 멀티비타민’에는 눈 건강과 점막의 기능을 유지하는 비타민A, 뼈 건강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D,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과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의 8가지 비타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포함되어 있다. 유아와 어린이는 하루 2개씩, 청소년과 성인은 하루 4개씩 복용하면 하루 권장량을 만족시킬 수 있다.

‘우아닥터 튼튼젤리 비타민디’는 딸기맛이 나는 곰돌이 모양 젤리 형태로,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린이나 성인 모두 하루 2개씩 복용하면 비타민D 하루 권장량 400IU를 만족할 수 있으며 의사의 지시에 따라 용량은 증량 할 수 있다.

‘우아닥터 튼튼젤리 아연’은 포도맛이 나는 곰돌이 모양 젤리 형태로,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으로 제조되었다. 어린이나 성인 모두 하루 2개씩 복용하면 하루 1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의사의 지시에 따라 용량은 증량 할 수 있다.

한편, ‘우아닥터 튼튼젤리’ 3종은 공식 홈페이지인 ‘우아들비타민가게’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과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