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FDA등록 정수기 렌탈기업 ‘한우물정수기’가 자사고객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고객 사은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자사보상 구매 고객과 신규구매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공기질 측정기, 비데 등의 사은품과 함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에 해당하는 제품은 HAN-EP5100, HAN-ICH1000, HAN-5001, HAN-CH3000(스탠드) 총 네 개의 모델로써 기존에 이어오던 무료 시음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알렸다.

국내 생활가전 렌탈 업계가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각 회사의 기능과 디자인, 가격 등을 비교하며 가격대비 성능이 좋은 이른바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지면서 브랜드의 인지도보다는 품질이 좋은 제품을 선택하려는 경향이 갈수록 돋보이고 있다. 

이런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심플한 제품 디자인과 우수한 정수 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한우물정수기’는 커피의 항산화 폴리페놀과 (특허 제10-1413146호)과 홍삼의 사포닌을 효율적으로 추출하는 물(특허 제10-0980820호)로 특허 획득과 함께 2004년 미식품의약국 FDA에 127개 항목에 걸친 유해물질 검사를 의뢰한 결과 메디컬 테스트 적합판정을 받아 정수기 업계 세계최초로 FDA의료기기로 등록되었다.

한우물 직수형 정수기는 pH7.4~8.5 약알칼리수와 강알칼리수, 약산성수까지 세 종류의 물을 사용할 수 있다.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등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이중전기 분해과정을 거쳐 일반 생수 입자보다 작은 70HZ내외로 물 입자가 구성되어 부드럽고 깔끔한 물을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으로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전해약 알칼리수의 진정효과는 아토피환자에게도 적합한 특징이 있다. 

한우물 정수기는 지난 2002년 63개의 수질검사를 통해 무해, 무독성 검증과 함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8년도 대한민국 유망중소기업 대상 정수기 품질 혁신 부분에서 국내 유일의 전해약알칼리수 전문기업으로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