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기업 엘빈즈(대표 한윤재)에서 아이들을 위한 비타민, ‘닥터래빗 구미젤리’ 2종을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엘빈즈 자사몰에서 진행하는 한정수량 파격특가 이벤트로, 엘빈즈의 인기상품 ‘닥터래빗 멀티비타민 블랙엘더베리맛’과 ‘닥터래빗 칼슘+비타민D 요거트맛’ 2종을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1시간마다 선착순 판매 진행한다.

‘닥터래빗 멀티비타민 블랙엘더베리맛 구미젤리’는 성장기아이에게 필요한 각종 비타민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이 함유돼 있으며 인공색소, 감미료, 인공향료등을 넣지 않고 천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닥터래빗 칼슘+비타민D 요거트맛 구미젤리’는 성장기 아이의 뼈 성장과 치아를 튼튼하게 해주는 칼슘과 비타민D가 함유되어 1일 한봉지로 3~5세 아이의 칼슘과 비타민D 권장량 충족이 가능하다.

오는 24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닥터래빗 구미젤리’ 100원 특가 프로모션은 엘빈즈 자사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어린이 비타민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엘빈즈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과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엘빈즈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