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컨설팅 전문기업 ㈜장대장부동산그룹은 오는 6월 22일 토요일 세미나에서는 ‘향후 5년간 서울시 개발계획과 미래가치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해당 기업은 매주 무료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오는 6월 22일 세미나에서는 ‘향후 5년간 서울시 개발계획’이란 매우 핵심적인 주제를 다룰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세미나에는 SBSCNBC ‘시선집중 부동산길라잡이’에 매주 고정 출연하고 있는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 대표와 부동산컨설팅 및 부동산중개 분야의 전문가인 장한식 이사가 함께 진행한다.

장용석 대표는 SBSCNBC ‘시선집중 부동산길라잡이’에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부동산 정보로 향후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여 시청자의 고민 상담을 날카롭게 분석하고 있으며 2019년 개정된 부동산 세법 또한 쉽게 풀어줘 전국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또한 ㈜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한식 이사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에 대한 면밀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울러 부동산을 매수하고자 하는 참여자에게는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개인에게 꼭 맞는 부동산을 중개해 주기도 한다.

현재 부동산세미나는 전화 신청을 비롯하여 ㈜장대장부동산그룹의 홈페이지와 블로그 및 밴드 등을 통해 다양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50명에게 무료 접수 혜택이 주어진다. 세미나에 참석하면 다양한 부동산 정보 또한 받을 수 있다.

(주)장대장부동산그룹의 장용석 대표의 SBSCNBC ‘시선집중 부동산 길라잡이’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생방송으로 방영되고 있다

또한 TV조선에서 새로 선보인 종편 최초 부동산 전문 예능인 ‘부동산로드 이사야사’에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어 스타의 이사 과정 속의 부동산 자산관리 측면에 대하여 잘했던 점과 그렇지 못한 점을 날카롭게 분석하고 여느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과 유머 감각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주)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는 유튜브 채널 ‘장대장TV’ 등 다양한 SNS를 통해서 대중들과 부동산 정보에 대하여 소통을 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현재 쟁점이 되는 3기 신도시 발표에 따른 영향과 2019년 개정 부동산 세법, 부동산 통계 해석, 조정대상지역 내 각종 규제 적용 시기 등 매일 업로드되는 부동산 관련 최신 정보를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다.

더불어 ㈜장대장부동산그룹에서는 전국에 있는 부동산 개업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부동산 프랜차이즈 전국지점을 모집 중이다. ㈜장대장부동산그룹은 대중적인 인지도가 있는 회사임에도 컨설팅에 그치지 않고 선진국형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기 위해 전국의 알짜배기 분양매물을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소개하고 있으며 그로 인한 수익 발생은 프랜차이즈와 본사가 이익을 공유함으로써 상생하는 운영방식을 채택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장대장부동산그룹은 마케팅,영업,방송전문가등을 채용 중에 있으며 그동안의 노하우를 전수하며 국내 최초의 선진국형 프렌차이즈를 통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