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모든 참여자에게 캐시를... 가만 있어도 돈이 '쏙쏙'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테크 대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18일과 오는 19일 양일 간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열고, 퀴즈 정답을 맞히는 모든 참여자에게 캐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초성퀴즈는 18일 오후 4시부터, 19일 오전 6시부터 총 2회 열린다. 캐시슬라이드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출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회 당 200캐시씩 최대 400캐시를 선물한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앱으로 건강과 리워드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100보 당 1캐시가 적립돼, 하루 1만보씩 걸으면 월 3000캐시가 쌓인다. 적립된 캐시는 앱 내 상점에서 문화상품권, 주요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의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한 돈 모이기, 일명 '앱테크(어플+재테크)'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 돈버는 어플은 지난 몇 년전만 해도 잠금해제 시 나오는 광고를 보면 포인트로 지급되는 잠금해제형 리워드어플이 전부였다. 하지만 요즘들어 △퀴즈 풀기 △방치 △걷기 △설문조사 △출석체크 등 돈 버는 어플이 다양해지고 있다.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만보기 어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과 '캐시워크'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만보기 운동 어플, 캐시워크 및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자신이 걷는 걸음 수에 비례해 포인트가 쌓이는데 자신이 하루에 얼마나 걸었는 지도 알 수 있을 뿐더러 접근성이 비교적 쉽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어플이다. 캐시워크 어플은 하루에 최대 1만보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빵집이나 카페, 레스토랑, 편의점 등 전국적으로 수 만개의 여러 제휴점 쿠폰 구매가 가능하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어플로 모은 캐시로는 편의점을 비롯해 모바일쿠폰, 문화상품권 등으로 상품교환까지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