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시원한 홋카이도에서 골프 치자!’ 이벤트 배너, 티스캐너 제공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오는 8월 15일까지 일본 홋카이도 골프장 예약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에는 시원한 홋카이도에서 골프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훗카이도 골프장은 일일 부킹 상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일정과 여행 스타일에 맞춰 골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티스캐너는 일본 최대 커머스 기업 ‘라쿠텐’과 제휴를 맺어 일본 내 200여 개 골프장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일본 부킹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숙박과 항공권을 개별 예약하도록 했다. 또 골프 라운드만 즐기고 돌아오는 ‘당일 해외 골프’도 가능하다.

티스캐너에서 선정한 홋카이도 인기 골프장에는 ▲북해도를 대표하는 최고급 명문 골프장 ‘브룩스 컨트리클럽’ ▲일본 LPGA투어 토너먼트 개최 골프장 ‘토마코마이 골프리조트 72 에미나 골프클럽 ▲소나무 숲 속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 ‘클라크 컨트리클럽’ ▲태평양의 정기를 받는 프로 토너먼트 대회 개최 골프장 ‘하야키타 컨트리클럽’ ▲내비게이션 탑재 카트로 페어웨이까지 편안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유니 토부 골프클럽’이 있다.

정은한 기자 padeuk@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