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신용등급 지원금, 정답부터 살펴보자! '9만원 받는 법은?'

토스 신용등급 지원금 정답공개 '시선집중'

토스 신용등급 지원금이 20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토스는 간편하게 지문 또는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는 빠르고 간편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토스는 20일 “토스에서 ○○○○하면 최대 1만 원을 바로 드립니다. 토스에서는 쉬운 ○○○○, 지금 시작해 보세요. ○○○○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행운 퀴즈를 냈다.

해당 퀴즈 힌트로 “네이버에 토스 신용 등급 지원금을 검색 후 이벤트를 클릭해 보세요”가 주어졌다.

누리꾼들은 행운 상금이 걸린 퀴즈의 정답이 ‘신용 관리’라고 입을 모은다.

한편 송금지원금 이벤트는 아직 토스에 가입하지 않은 주변 지인을 대상으로 소액의 돈을 보내 사용하게끔 유도하는 마케팅 방법이다.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는 한도 9만 원으로 최대 3천 원씩 총 50명에게 송금할 수 있는 이벤트다.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로 지원할 경우, 상대에게 토스 입금 알림 문자가 전송된다.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에서 토스 송금지원금 받는 법은 먼저 본인의 토스 계정을 열고 우측 하단의 ‘전체’를 클릭한다. 아래의 ‘송금 > 송금지원금’ 버튼을 누르면 9만 원 송금하기 창이 열리고, 토스 송금지원금과 최대 3천 원을 전송할 수 있는 사람들 리스트가 나온다. 그중 송금하고 싶은 사람 옆의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토스 송금 문자를 보낼 수 있다. 토스 송금 알림을 확인한 사람이 링크를 타고 토스에 가입하는 경우, 본인에게 3천 원이 입금된다.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에서 토스 돈 9만 원 받는 법은 토스 입금 알림 문자를 받은 지인 모두가 토스 카드를 등록하면 총 9만 원의 토스 송금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토스 송금지원금 이벤트는 핸드폰에 등록된 지인들에게만 전송할 수 있고, 한 번 문자를 보낸 지인은 목록에서 사라져 문자를 받은 후 24시간 이내에 토스 앱을 설치해야만 송금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