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의 8월 골프 라운드 위한 이벤트 중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 제공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여름철 무더위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8월 한 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타임세일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골프존카운티 무주 특가 오픈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등 네 가지다.

타임세일은 오는 21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진행된다. 그린피가 최대 95%까지 할인돼 최저 1만 원에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의 ‘할인권 받기’를 선택하면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100% 증정 특별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는 31일까지 실시된다. 티스캐너가 준비한 전국 이벤트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예약자 전원에게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만 원의 티스캐너 그린피 할인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골프장은 전국 40여 개에 달하며 티스캐너 앱에서 ‘8월 추천’ 아이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무주 특가 오픈 이벤트는 15일까지 열린다. 이를 통해 최저가(주중 그린피 5만 원, 주말 그린피 8만 원) 예약 기회가 제공되며 ‘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예약 이벤트는 해당 기간까지 골프존카운티 무주에서 2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티스캐너 그린피 할인권(2만 원)이 제공된다. 퀴즈 이벤트는 티스캐너에서 준비한 문제의 정답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댓글난에 작성하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퍼티스트(3명)를 증정한다.

신규제휴 골프장이 떴다 이벤트는 31일까지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의 신규제휴 골프장을 예약 후 라운드까지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4만 원 상당의 케슬러 선글라스가 증정된다. 신규제휴 골프장은 ▲충청권 ▲블랙스톤벨포레 ▲세일 ▲클럽D 속리산, 경상권 ▲휴그린 ▲더골프클럽 ▲스카이뷰, 전라권 ▲클럽D 금강 ▲죽향 ▲다산베아채 ▲파인비치 등이다.

 

정은한 기자 padeuk@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