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채용><대전소방공무원학원> 2020년 소방시험 실전대비 ALl PASS 문제풀이반 개강!

[대전소방학원][대전소방공무원학원 자료제공]

 

매년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대전한국소방공무원학원이 이번년도 역시 11월부터 2020년 시험대비로 실전대비 ALL PASS 문제풀이반을 개강을 앞두고 있다.

대전한국소방공무원학원의 ALL PASS문제풀이반은 시험직전까지 코스별로 진행할 수 있으며

이미 많은 합격생들의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 하였다.

ALL PASS문제풀이반은 실제 수험생들의 검증을 거친 수업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는 수업 중 하나이기도 하다.

ALL PASS문제풀이반은 11월부터 순차적으로 543릴레이모의고사반, 기출문제풀이반, 단원별문제풀이반, 모의고사식문제풀이반, 족집게특강으로 총 5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문제풀이를 통해 자신의 학습전략을 보완할 수 있으며 실제 시험 시간과 동일한 제한시간에 맞춰 문제를 풀고 해설강의가 진행되어 실전 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문제로 출제자의 의도를 빠르게 파악하여 정확한 정답을 찾을 수 있는 스킬을 배을 수 있다.

대전한국소방공무원학원의 ALL PASS문제풀이반의 접수는 10월25일 (금) 아침8시부터 선착순지정좌석제로 접수를 시작한다.

이보다 먼저 ALL PASS문제풀이반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및 각 코스별문제풀이반의 개념 및 활용방법, 그리고 자신에 맞는 플랜수립을 하고 싶다면 접수일 이전 10월16일(수) 17시30분 진행하는 「2020년 소방공무원시험대비 ALL PASS문제풀이 설명회」에 참여해 볼 것을 추천한다.

대전한국소방공무원학원은 대전 선화동 NC백화점 건물 11층~12층에 위치하고 있으면 이번 설명회는 별도의 예약 없이 문제풀이에 관심있는 소시생, 공시생, 준비생과 학부모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당일 추첨을 통해 상품권 지급등의 행사도 진행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