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전문브랜드 보아르가 고성능 미니 공기청정기 ‘클린에어’를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리뷰고객 필터증정 이벤트와 동시에 네이버 이벤트도 열고 있다.

포토리뷰 하나로 2가지 이벤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리뷰고객 필터증정 이벤트는 구매 후 네이버숍에 별 다섯 개 포토리뷰를 남기면 필터를 추가로 선물하는 행사다. 오는 11월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작성해준 리뷰 중 BEST 상품평으로 채택되면 클린에어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클린에어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방지대책에 최적인 고성능 미니 공기청정기다. 공기청정기에서 가장 중요한 필터를 업그레이드해 공기 청정효과를 강화했다. 프리 필터, H13 트루 헤파필터, 카본 필터 등 3단필터를 통해 PM2.5 초미세먼지, 0.3㎛ 크기의 미세먼지 입자도 99.98% 걸러준다. 특히 고효율 H13 트루 헤파필터는 기존 필터보다 220%나 더 커지고, 더 두꺼워졌다.

프리 필터(극세필터)가 머리카락, 반려동물의 털 등 눈으로 보이는 큰 먼지를 제거하면, H13 트루 헤파필터는 공기 중 초미세먼지, 꽃가루 알러지 물질 등을 걸러준다. 카본 필터 활성탄은 담배연기 등 각종 생활악취, 유해가스 등 실내 냄새 분자를 흡착해 제거한다.

권장사용면적 대비 높은 공기정화율을 가지고 있다. 클린에어 1대가 약 33.06㎡(10평)까지 책임질 수 있다. 공기정화율이 가장 높은 360도 원형 설계로 공기 청정효과 역시 뛰어나다.

PM2.5 먼지 센서는 실내 상황을 스스로 판단해 최적의 공기를 빠르고 간편하게 청정한다. 터보모드, 자동모드, 수면모드 등 3가지 청정모드로 상황에 따라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2시간·4시간·8시간 설정 가능한 타이머 등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을 구비했다.

안정성도 공인됐다. KC인증, 유럽통합 규격 인증 CE인증, 미국연방통신위원회 FCC인증 등을 통과했다.

보아르 관계자는 “클린에어는 모던한 디자인에 가성비가 높고 저전력설계로 전기료도 절약할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며 “보아르는 기능과 디자인, 기술력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움을 제공할 수 있는 가치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클린에어 출시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보아르는 제습기, 가습기, 공기청정기, 주방가전 등을 취급하는 프리미엄 감성 브랜드다. 네이버 숍을 통해 클린에어, 제습기, 주방가전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