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FRONTROW(프론트로우) 'W컨셉 리얼웨이' 행운퀴즈 정답은?

토스 행운퀴즈 FRONTROW(프론트로우) 2019 Winter 컬렉션 오픈! 행운퀴즈

 

토스 행운퀴즈" FRONTROW의 자켓을 선택한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은?"가 화제다.

5일 토스는 "러블리한 아이유가 입어 화제가 된 □□□ 브랜드의 시스루 프릴 블라우스!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OHL'이다.

한편 프론트로우 2019 Winter 컬렉션 오픈했다.

프론트로우 측은 "겨울을 더 포근하고 멋스럽게, 김태리의 시선을 담은 신상 컬렉션을 확인하세요"라며 시즌상품을 소개했다.

1. "셀럽이 착용한 그 상품! 셀럽 리얼 웨이! 지금 W컨셉에서 가장 트렌디한 셀럽들의 #OOTD를 확인하세요!"라며 퀴즈로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 '□□□'가 선택한 FRONTROW (프론트로우)의 Layered Collar Wool Jacket! □□□은 누구일까요?"라는 퀴즈를 냈다.

정답은 "윤승아"이다.

2. "최근 종영된 캠핑클럽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인 핑클 이진이 선택한□□□□의 Wool Blend Coat에 들어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마론에디션"이다.

3. "여성스러운 메머이드  실루엣과 클래식한 체크 패턴을 시그니처로 한 브랜드, YOUR NAME HERE에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활약중인 수지가 착용한 바지가 있습니다. 이바지의 이름 □□□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유진이"다.

4.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한 □□□□의 삭 드 아르케 숄더백을 연예인 김나영이 착용해서 W컨셉에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루에부르"다.

5. "트렌디한 셀럽과 만나 유명해진 메종 마르지엘라! W컨셉에서는 지금 추첨을 통해 □□□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버킷백"이다.

6. "러블리한 아이유가 입어 화제가 된 □□□ 브랜드의 시스루 프릴 블라우스!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OHL"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