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도 손과 발의 아름다움을 유지 할 수 있는 사각 풋글라스와 네일샤이너가 각광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네일관리에 대한 비용 부담감과 직업군 및 연령대에 따라 매니큐어 또는 젤네일을 하지 못하는 대중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화학성분이 몸에 닿으면 안되는 임산부 및 육아맘은 물론 요리사, 운동선수, 학생들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아름다운 손톱을 관리 할 수 있게 개발한 사각 네일샤이너는 항균특허를 적용한 샤이너를 통해 피부감염, 무좀, 습진균의 번식을 예방 할 수 있으며 일반 일회용 샤이너와 다르게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또한 발각질로 인해 위생, 미용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결 할 수 있는 사각(SAGAK) 풋글라스는 ㈜글라스원의 항균 특허 기술과 강화유리로 안전하게 제작되어 발을 물에 불리지 않고도 마른 발에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간편하고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항균유리 재질로 개발되어 습진, 무좀균, 세균 등이 번식하지 않으며 간편하게 물로 세척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수 제조공법을 통해 미세한 돌기표면이 매끈하고 부드럽게 발 각질을 제거해 건조한 계절에도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사각(SAGAK)은 ㈜글라스원이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브랜드디렉터스와 협업을 통해 풋글라스, 네일샤이너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휴대성을 고려하여 실리콘케이스를 자체개발하며 심미적으로도 아름다운 제품으로 일상 생활 속에 자유롭게 휴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