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채용][대전소방학원] 대전한국소방공무원 12월무료수강시작, 1월개강사전오픈

[대전소방공무원학원][대전한국소방공무원학원 자료제공]

 

2020년 4월부터 지방직신분인 소방공무원의 신분이 단계적으로 국가직전환으로 확정되었다.

이에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대전,충청권 최대규모인 대전한국소방공무원학원에서는 직영면접전문학원에 이어 직영체력전문센터를 오픈하며 발빠른 소시생들을 위한 미리등록이벤트를 시작하였다.

2020년 1월 6일 첫진도개강을 앞두고 있는 2개월순환 기본이론반을 12월미리등록시 12월은 무료로 실강과 인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는 2+1이벤트(12월+1월~2월)가 진행된다.

또한 충남,세종,충북지역의 타지역 수강생들을 위한 수강료 10%할인, 겨울방학을 이용하여 공부하는 고3수험생을 위한 10%할인, 기본이론반에 대한 실강과 인강동시제공, 친구동시등록 상품권지급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2개월기본이론 종합반 이외에도 담임제 관리형반인 6개월 P-CLASS반을 운영중이다.

P-CLASS반은 수험기간이 결정되는 초반 집중관리가 진행되며 출결체크는 물론 즉각적인 기본이론수업에 대한 복습시스템이 운영된다. 또한 순공시간과 출결에 따른 피드백이 제공되며 학습상담전문교수의 멘토링 상담으로 학습전략과 방법, 개인별 최단기 합격방향을 제시한다.

대전한국소방공무원학원은 직영체력센터에서 체력전문코치와 함께 소방준비생들을 위한 체력상시반과 집중반이 운영되며 모의체력TEST를 통해 체력중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