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니피센트 7' 헤일리 베넷, 아이와 과감한 노출...가장 아름다운 노출

헤일리 베넷 인스타그램

 최근 헤일리 베넷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딸 버지니아 윌로우와 찍은 사진이 한가득이다. 특히 헤일리 베넷은 딸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노출을 서슴지 않아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모습이다", "부끄러워 하지 않고 멋있다.", "진짜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헤일리 베넷은 이혼남인 조 라이트와의 사이에서 아이를 갖고 지난해 12월 딸을 출산했다.

한편 영화 ‘매그니피센트 7’의 개봉일은 2016년 09월 14일이었고, 개봉 당시 누적관객수는 921,317명이었으며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정의를 원하죠. 하지만 복수를 택하겠어요”

1879년, 평화로운 마을 로즈 크릭을 무력으로 점령한 보그 일당의 탐욕적인 악행과 착취로 인해 선량한 사람들이 이유 없이 쫓겨나게 된다. 남편의 억울한 죽음을 지켜본 엠마는 치안 유지관을 가장한 현상범 전문 헌터 ‘샘 치좀’(덴젤 워싱턴)을 찾아가 전 재산을 건 복수를 의뢰한다. ‘샘 치좀’은 도박꾼 ‘조슈아 패러데이’(크리스 프랫), 명사수 ‘굿나잇 로비쇼’(에단 호크), 암살자 ‘빌리 락스’(이병헌), 무법자, 추격자 그리고 인디언 전사까지, 7인의 무법자들을 모아 모든 것을 날려버릴 마지막 결전을 준비하는데….

정의가 사라진 세상, 통쾌한 복수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