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한혜연의 인생 스타일링 TOP 3 '공효진ㆍ기안84ㆍ이효리'

방송화면 캡쳐

‘슈스스’ 한혜연이 인생 스타일링 베스트 3을 꼽았다.

15일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한혜연과 허지웅이 출연해 남매 케미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이 “살 많이 빠진 것 같다”라고 말하자, 한혜연은 “나 살 빠졌다”라며 흐뭇해했다. 또한 한혜연은 “나는 교복 자율화 세대여서 우리 때 교복을 안 입었다. 그래서 이게 내가 입어본 첫 교복이다”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형님들은 한혜연에게 “내가 했지만 잘했다 싶은 스타일링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한혜연은 인생 스타일링 베스트 3를 언급하며 “공효진의 온라인 쇼핑몰 광고에 시청자들이 착장을 많이 물어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혼자 산다에서 방송되었던 "기안 84의 화보와 이효리와 했던 주얼리 화보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고 밝혔다.

한혜연은 약 7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현재 ‘슈스스TV’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슈스스TV는 2월 겨울방학을 공지하며 잠깐 쉬어가고 있으며 한혜연은 MBC ‘나 혼자 산다’ 뿐만 아니라 ‘언니네 쌀롱’, ‘아는 형님’ 등 꾸준한 방송활동으로 방송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별명은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슈스스)'로 도전 슈퍼모델코리아, 나혼자산다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장윤주, 한혜진 등 국내 탑 모델들과 이효리, 한지민, 소지섭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도 절친한 사이. 예전에는 주로 패션 관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다가 지금은 나 혼자 산다, 현장토크쇼 TAXI,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같은 예능 활동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