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빌라닷컴이 3주년 기념으로 300분 한정으로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0박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멤버쉽을 발행한다고 밝혔다. 대상자는 기존 이용자 중 랜덤으로 설정 선택하여 문자를 보내 드리고 지역 담당자를 배정한다.

이번 3주년 맞이하는 풀빌라닷컴은 전국의 유명 풀빌라들을 지역별로 나눠 상세한 사진과 정보를 제공하여 지역별 여행을 할 때 미리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 사이트로 외부 전경은 물론 내부 각 시설들의 정보도 상세하게 미리 보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풀빌라 외에도 럭셔리리조트와 펜션, 호텔, 카라반 등의 숙박시설과 워터파크, 스키 등의 시즌별 레저도 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데 렌터카의 경우 제주 및 내륙 29개 지점의 네트워크를 통해 최대 80%의 할인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풀빌라닷컴을 운영하는 ㈜더블유프라임은 양양군 설악관광특구 낙산에어포트 콘도 일반분양과 재건축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션스타리조트와 함께 강릉 사천항 인근에 들어서는 신규 프로젝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재건축을 진행하는 낙산 지역은 설악관광특구로, 바다와 산이 인접해서 오래전부터 관광지로 인기 있는 지역이었고, 이번 추가 개발 검토로 인해서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이 풀빌라닷컴 측의 설명이다.

풀빌라닷컴 관계자는 “전국 풀빌라들의 고급화로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어디에 어떤 풀빌라가 있는지 정확한 정보를 모아 놓은 풀빌라 예약사이트의 필요성도 커져 금번 서비스를 런칭하게 되었다”라며 “우수한 풀빌라 정보만 선별해서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릉의 나폴리라 불리는 강릉 경포대와 주문진 사이에 있는 강릉 사천항 27층 규모 랜드마크 신축건물 일부 객실을 더블유프라임이 매입 추진하면서 기존 고객들에게 혜택을 준다. 

한편, 풀빌라닷컴 ㈜더블유프라임 조재원 대표는 향후 해외여행 관련 콘텐츠도 수록하여 국내외 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숙박 정보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