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제품을 판매 하더라도 그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부분은 반드시 필요하다. 아무리 좋은 재화나 서비스라고 하더라도 소비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으면 구매로 이어지기 힘들기 때문이다. 특히 더욱 다양하고 희소성있는 제품들과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심리에 따라 쇼파, 거실가구, 침대, 매트리스, 사무용가구, 주방가구 등등 관련 부분은 더욱 디자인도 좋으면서 내구성과 가격도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기업이 노력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기업의 노력은 결국 소비자가 구매를 위하여 직접 방문했을 때의 결과로 그 척도를 가늠할 수 있는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안타깝지만 방문했을 때 한번 아쉬움을 느끼면 다시 잘 찾지 않는다는 부분이 있다.

그래서 더욱 많은 기업들은 기업만의 어떤 장점을 최대한 승화시켜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기억되고 다가가기 위한 연구 또한 지속하고 있는데 소파 가구 할인매장의 경우 대구에 위치한 가구아울렛 금실방가구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어 타 지역 소비자들에게까지 눈길을 받고 있다.

다양하며 희귀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금실방가구는 대구시 서구에 소재하고 있으며 특히 6,611m2의 대형 판매전시장 내 층별로 혼수가구, 주니어가구, 종합가구, 리퍼브가구 및 사무용가구와 업소용가구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모든 부분을 한번에 한곳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해주는 장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되고 있다.

금실방가구의 관계자는 “다양한 루트와 더욱 다양한 부분으로 폭넓게 확인하고 비교하여 단 하나의 제품이라도 더욱 내구성과 실용성은 좋으면서 디자인은 예쁠 수 있는지 살펴보고 있다.”며 “최근에는 대구 외에도 울산, 포항, 김해, 창원, 구미시 등등의 지역에서도 방문해 주시고 있어 더욱 정직하면서 기대에 부응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실 판매함에 있어서 기업에서 소비자들에게 어필이 잘 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면 어필과 실제 서비스, 그리고 정직함이 서로 일치해야 한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 이러한 부분을 캐치하여 더욱 발전을 도모하는 기업은 결국 소비자들이 기억해 줄 수 밖에 없다.

한편, 대구 금실방가구에서는 현재 전시상품, 장롱 및 옷장, 침실가구 등을 최대 50% 할인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유니크한 서비스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금실방가구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