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누구나가 하나쯤은 다 소지하고 있다는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블루투스이어폰을 꼽을 수 있다.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도 무선이어폰이나 무선블루투스이어폰 추천 등의 글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정말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리뷰한 글이 많기에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호평을 받고 있는 유명 브랜드의 블루투스이어폰들이 있지만, 그 가운데 가성비 있는 아이템인 오아 큐피B3 오픈형 블루투스이어폰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큐피B3은 대용량배터리를 탑재한 프리미엄 오픈형이어폰상품으로, 1시간 40분 충전으로 최대 2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ACC•SBC 코덱 적용으로 원음과 비슷한 최상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10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압도적인 사운드를 구현해낼 수 있다. 또 블루투스 5.0 오토 퀵 페어링으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사용가능하며, 한쪽의 무게가 3.3g으로 가볍다는 특징이 있다.

이외로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답게 버튼 하나로 인공지능 호출, 전화연결, 음악재생, 볼륨조절까지 쉽고 빠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땀이나 가벼운 비 등으로부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방수처리가 되어 있다. 또 양쪽 이어폰 모두 경량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따로 사용 시 각각의 이어폰으로 통화가 가능하다는 특징도 있다.

관계자는 “큐피B3 같은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해야 할지 망설이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갖고 있는 오아가 해당 제품들을 제시한다. 해당 제품들은 네이버 오아월드 또는 오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