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레깅스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베스트 레깅스 1위에 선정됐다.

42만 회원을 보유한 다이어트 커뮤니티 ‘씨씨앙’은 최근 국내 인기 브랜드 20개를 대상으로 스포츠 레깅스 선호도 조사를 발표했다. ‘씨씨앙’은 2주에 한 번씩 다이어트에 관한 다양한 설문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씨씨앙’에 따르면 스포츠 레깅스 브랜드 부문에서 ‘젝시믹스’가 전체 투표율의 24.17%를 기록하며 인기 브랜드 1위를 차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15년 론칭한 ‘젝시믹스’는 주력 아이템인 셀라라인 레깅스를 필두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팬덤을 형성하며 국내 요가복 및 애슬레저 시장을 이끄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원단, 패턴, 디자인 등 제품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자체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올해 초에는 만원 대 초저가 레깅스 ‘네오플렉시’ 제품을 출시해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을 제공하는 가성비 제품을 내놓아 레깅스 업계에서 주목을 받았다. 운동 입문자를 위한 저가라인 레깅스부터 전문가를 위한 고가라인 레깅스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건강관리를 목표로 운동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젝시믹스 레깅스로 시작해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뿐만 아니라 이해관계자 모두에게 좋은 기업이 될 수 있는 기업으로 커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