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일보 이준섭 기자] 프로축구 K리그 대전하나시티즌이 다가오는 홈 개막전을 맞아 팬 응원 영상과 응원 메시지 공모를 실시한다. 하나시티즌은 오는 17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2020시즌 첫 홈 개막전을 갖는다.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이날 경기를 위해 하나시티즌은 팬들이 경기장에서 함께 할 수 없는 만큼 응원 메시지로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팬들의 응원 영상은 경기 전 선수들의 워밍업 시간과 하프타임에 전광판에 송출되며 14일까지 전자우편(lys@dhcfc.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와 함께 이날 경기장 남측(S) 구역에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이 게시된다. 하나시티즌은 14일까지 구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받는다.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20자 이내의 메세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의 메시지를 채택해 게시할 예정이다.

지난 9일 개막 첫 경기인 수원FC와의 원정경기에서 경기종료 직전 극적인 역전골을 터트리며 올 시즌 첫 승을 기록한 하나시티즌은 17일 오후 6시 30분 충남아산FC와 두 번째 경기를 갖는다. 이 경기는 IB스포츠·네이버·다음·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 된다.

이준섭 기자 ljs@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