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년운세] 2020년 경자년 띠별 운세 보기

6월 이달의 운세

[6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20년 6월 운세)

이번 달에는 돈이 꾸준히 들어와 경제적 부담이 사라지고 여유롭게 생활할 수 있어요. 운이 점점 좋아져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이번 달에는 신중하게 사람을 사귀세요. 아무리 가까운 친구나 지인의 말도 무조건 믿으면 안 돼요. 동업이나 투자는 피하는 게 좋아요. 돈도 잃고 우정도 잃게 될 수 있어요.

 

다른 사람과 다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때로는 감정을 숨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힘들고 어려운 상황일수록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면 더 빨리 수습할 수 있어요.

 

이번 달에는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무엇보다 여유를 가지는 것이 중요하니 조급해하지 마세요.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이 있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이번 달에는 운이 좋아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되겠네요. 하지만, 공과 사를 구분하고 사적인 감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작은 실수로 큰 피해를 얻을 수 있어요.

 

이번 달에는 그동안 노력한 결실이 나타나 기쁠 거예요. 금전운이 점점 좋아지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해요. 그러나 예상하지 못한 배신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충동적인 결정으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사람으로 인한 손해가 생길 수 있으니 돈이나 보증 거래를 조심하는 게 좋아요. 섣부른 투자나 대출은 하지 마세요.

 

이번 달에는 걱정했던 일이 잘 해결되겠네요. 준비했던 대로 일을 진행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세요.

 

문서와 관련된 일로 좋은 일이 생기니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이번 달에는 일이든, 사랑이든 주위의 의견을 잘 듣고 현재에 충실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욕심이 생겨 조급한 마음으로 성급하게 일을 결정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지금 하는 일에 충실하고 새로운 일은 나중으로 미루세요.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성급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무리하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주변이 어수선하고 힘든 시기가 찾아오니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어요.

 

이 달에는 기분 좋은 일들이 생길 거예요. 누군가에게 기대기보다는 스스로 계획한 대로 일을 진행하세요. 운이 워낙에 좋아 들뜰 수 있으니 긴장감을 유지하는 게 좋겠네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