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시청자 그룹명 살펴보니...역시 언어유희의 민족

사진=MBC

 놀면뭐하니?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재석, 비 , 이효리가 속한 혼성그룹의 그룹명이 관심집중이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지난 2일 프로그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 영상을 공개해 그룹 결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김태호 PD와 이야기를 나누던 유재석은 “7월 18일 데뷔? 이거 여유가 없네”라고 말해 이들 팀의 데뷔일이 예정되어 있음을 암시했다.

곡주제에 대해 얘기하던 중 이효리는 “해녀께서 말씀하셨지. 한번 놓친 전복은 포기하라고… 요즘 가사 스타일”이라며 유쾌한 아이디어들을 꺼냈고, 이에 비가 “좋다”며 맞장구를 쳐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어 멤버들은 시청자들에게 그룹명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 이들은 “여름 분위기도 나고 이효리와 유재석, 비 세 사람의 느낌도 나는 그룹명을 정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시청자들은 그룹명 공모를 보고 다양한 그룹명을 내놓았다.

"소길댁+메뚜기+비 깡 = 소뚜껑", "유고걸+꼬만춤 = 유꼬걸", "나경은+이상순+김태희 = 나이태", "대상수상자들이 포진되어 있음 = 대상포진", "이효리+유사슬+비=이슬비", "효리네 민박+비+유재석 = 효리네 비석", "이효리+아이 아빠 둘=이효리와 아비둘", "정지훈+유재석+이효리 = 훈제효리", "볼빨간 사춘기 변형 = 볼파란 갱년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그룹명을 공개했다.

그룹명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언어유희의 민족이닼ㅋㅋ", "이거 누가 생각한거야", "세종대왕이 무덤에서 나와서 칭찬할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놀면뭐하니?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 담고있는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 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