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아이즈원 환상동화, 어떤 모습일까 

아이즈원(IZ*ONE)이 한층 발전된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컴백한다.

아이즈원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를 발매한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Oneiric Diary'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다. 이 곡은 아이즈원 열두 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이다.

이외에도 '웰컴'(Welcome), '프리티'(Pretty), '회전목마', '로코코'(Rococo), '위드*원'(With*One), '환상동화'와 '회전목마'의 일본어 버전 '幻想童話'와 '메리-고-라운드'(Merry-Go-Round)까지 총 8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아이즈원은 컴백을 앞두고 눕방 V라이브와 틱톡 등 꾸준히 새 앨범 관련 콘텐츠를 공개하면서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4일 진행한 '눕방 라이브'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한 '눕방'으로 각기 다른 잠옷을 입고 이불 위에 누워 팬들을 맞이했다. 멤버 전원이 참여한 팬송에 애착을 보이며 위즈원(팬클럽)에 대한 진심 어린 애정을 고백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아이즈원은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로 역대 걸그룹 앨범 초동 신기록을 경신했다. 또한 아이즈원은 일본 오리콘 해외 음반 차트 1위에 이어 각종 음악 방송에서도 1위를 차지하면서 '글로벌 걸그룹'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