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의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한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이벤트의 우수 사진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 신한은행 제공

[금강일보 박정환 기자] 신한은행은 2020 신한은행 SOL KBO 리그의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한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이벤트의 우수 사진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포토제닉 이벤트의 사진 공모는 지난달 11일부터 2주간 진행됐으며 각 구단을 응원하는 모습을 담은 접수작 중 신한은행이 1차 심사를 통해 각 구단 별로 20점씩, 총 200점을 선정해 신한 쏠(SOL) 쏠야구에서 팬 투표를 통해 최다 득표 30점을 선정한다. 투표는 한 사람당 매일 한 번씩 가능하며 매일 중복 투표도 가능하다.

또 투표 참여 고객 모두에게 투표에 참여할 때마다 최대 1000마이신한포인트가 제공된다. 득표수에 따라 최종 선정된 30점 중 대상(1점)에는 맥북에어와 MLB 바블헤드(류현진)를, 금상(1점)에는 아이패드·에어팟 프로 세트와 MLB 바블헤드(추신수)를, 은상(3점)과 동상(25점)에는 각각 20만,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최다 득표 30점에 선정되지 못한 170점에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박정환 기자 pjh@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