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CM송 '내가 지켜줄게요' 이슈 몰이 톡톡
'뽕숭아학당'서 부른 흔들린 우정 음원 출시되기도

임영웅을 모델로 전격 발탁한 청호나이스가 올해 상반기 정수기 판매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밝혔다.

얼음정수기 판매대수는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 온 기업이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얼음정수기 제품으로, 최근 TV 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로 이슈 몰이를 하기도 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깨끗한 물과 얼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며 "하반기에도 고객 분들이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멜론 홈페이지 캡쳐

지난 8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9회분에서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을 모은 ‘뽕숭아학당’ PART9 음원이 지난 15일 공개되며 관심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음원은 임영웅의 ‘흔들린 우정’, ‘너의 모든 순간’, 이찬원의 ‘빗속에서’, 장민호의 ‘날 버린 남자’를 포함힌 총 4곡이다.

8일 방송에서 임영웅은 번지점프대 위에서 흔들리는 마음과 공포감을 떨쳐내기 위해 홍경민의 ‘흔들린 우정’을 열창했다. 이어 자신의 노래 ‘이제 나만 믿어요’까지 한 소절 부르고 시원하게 번지점프에 성공했다.

'뽕숭아학당'은 15일 닐슨코리아 기준 13.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람을 받고 있다.

 

--

'임영웅 모델' 청호나이스 판매량 25% 급등,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도 화제

임영웅이 CM송 '내가 지켜줄게요' 이슈 몰이 톡톡
'뽕숭아학당'서 부른 흔들린 우정 음원 출시되기도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