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전 배틀 페스타’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 제공

[금강일보 정은한 기자] ㈜골프존이 2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약 한 달간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총 1억 50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지는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전용이벤트 ‘투비전 배틀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올해 상반기 동안 골프존의 온라인 대전 서비스 ‘배틀존’을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푸짐한 상품과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으로 이벤트 기간 내 투비전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배틀존’ 모드에서 18홀을 완료하면 참여 가능하다.

투비전 배틀 페스타는 ▲코스 승리 도장 깨기 ▲코스 완주 도장 깨기 ▲배틀 순위에 따른 개인 시상 ▲라운드 완료 시 100% 경품지급 이벤트 등 총 4가지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코스승리 도장 깨기 이벤트는 배틀존의 모든 CC(총 26개)에서 ‘팀배틀 승’ 또는 ‘개인배틀 1위’를 차지한 고객들에 한해 우승 상금 1000만 원을 총달성자 수로 나눠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한다.

‘배틀존’ 모든 CC 18홀을 완료한 상위 10명을 대상으로 골드바 3돈(1위), 아이패드(2위), 다이슨 공기청정기(3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코스 완주 도장 깨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 ‘배틀존’ 승과 1위 횟수를 합산한 별도 순위에 따라 골드바 1돈, 스카티카메론퍼터, 골프문화 상품권 30만 원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개인 시상 이벤트’와 라운드만 완료해도 경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배틀 포인트를 사용해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벤트 동안 최대 3회 투비전 배틀존 모드로 획득한 배틀 포인트로 PXG 캐디백, 다이슨V11 청소기, 핑G410 드라이버, LG 식기세척기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의 ‘배틀존’은 비슷한 골프 실력의 라이벌끼리 경기를 펼치는 온라인 스크린골프 대전(對戰)으로, 익명의 상대와 배틀 포인트를 걸고 개인 배틀 또는 팀 배틀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은한 기자 padeuk@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