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세이, ‘싹THREE’
  • 조길상 기자
  • 승인 2020.08.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무더위, 여름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백화점세이가 바캉스와 나들이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아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브랜드별 스타일과 활동성을 겸비한 여름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을 맞아 시원한 데일리룩 패션 아이템을 찾는 여성고객을 위한 ‘코인코즈·플라스틱 아일랜드’ 데일리룩 최대 75% 특집전이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 열리며 티셔츠, 원피스 등 여름 인기 아이템과 아우터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품목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최대 할인율을 적용해 보다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여름 산행과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님을 위해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K2, 디스커버리가 함께하는 ‘아웃도어’ 여름 이월+역시즌 패딩 특가전도 13일까지 펼쳐진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물놀이 필수 아이템 ‘래쉬가드’를 비롯해 티셔츠, 바지 등이 판매된다. 또 역시즌 특가 패딩도 준비돼 다양한 아이템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물놀이나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본관 지하1층 특설행사장에서 ‘크록스’ 여름 필수템! 70% BIG SALE 행사(~13일)가 마련됐다.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움이 특징인 ‘성인·아동 클로그’를 비롯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을 모두 겸비한 ‘레이웨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여름을 맞아 보다 시원하고 편안한 숙면을 위한 ‘엘르파리’ 여름 이불 특가 상품전(~13일)이 본관 6층 행사장에서, 우리 아이의 패션 센스를 높일 수 있는 여름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한 ‘폴햄키즈’ 전품목 최대 60% 특집전(~31일)이 본관 5층 폴햄키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