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를 맞추면 돈을 주는 프로그램은?
장르 불문 45명이 나오는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돈을 주는 프로그램은?

출처 - 로또싱어 홈페이지 캡처

우승하는 가수를 맞히면 나에게 상금이? 로또싱어!

로또는 45개의 번호 중 6개의 숫자를 맞추면 상금을 받는 것을 뜻한다. 이러한 로또의 기획을 본 떠서 MBN에서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로또를 본 뜬 새로운 기획의 프로그램의 이름은 로또싱어이다.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로또싱어는 가수 45명 중 6명의 최종 우승자를 맞히면 되는 프로그램이다. 보통 경연 프로그램은 노래를 부르는 가수에게 상금이 돌아가지 시청자들에게 상금이 돌아가지는 않았다.

하지만 로또 싱어에서는 시청자들에게 상금을 준다고 밝혔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운 제안이 아닐 수가 없다.

 

출처 - 로또싱어 예고편 캡처

로또싱어 출연자들

대한민국 대표가수 45명이 펼치는 뮤직게임쇼, 장르 불문 45명의 뮤직 페스티벌이 로또싱어이다. 로또싱어에서는 트로트, 뮤지컬, 락, R&B, K-POP, 재즈,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장르가 로또 싱어에 나온다.

기존의 경연프로그램에서는 한 장르가 주를 이루어 경연이 진행되었다. 하지만 로또싱어는 장르를 불문하고 경연을 한다고 하니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정보이다.

로또 싱어의 출연자들 중 일부는 코로나로 지쳐있는 모두에게 가뭄에 단비 같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역사상 유례없는 음악 축제가 일어 날 로또 싱어가 소문난 잔치에 맞게 볼거리가 풍부할지 아니면 정말 소문만 일지 지켜보아야 한다.

대한민국을 강타할 블록버스터급 프로젝트의 로또 싱어는 10월 3일 오후9시에 MBN에서 방송된다.

 

-

우승하는 가수를 맞히면 나에게 상금이? 로또싱어!

가수를 맞추면 돈을 주는 프로그램은?
장르 불문 45명이 나오는 프로그램은?
시청자들에게 돈을 주는 프로그램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