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 로라애슐리(대표 김경인)는 9월 18일부터 10월 4일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인 ‘ONE&ONLY Festival’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ONE&ONLY Festival’은 코로나 19로 자유롭지 못한 일상에 가족과 함께 즐거움이 넘치는 추석 명절을 보내시고자 전국 로라애슐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전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전달받은 QR코드에 접속한 후, 이벤트 관련 정보를 제출하면 누구나 경품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명에게 당첨자가 원하는 4개의 컬러 중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덴비 1인 소파’를 증정하며, 120만원 상당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코너 스위트룸 숙박권’과 1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구스베딩’, ’테이블웨어’ 및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10월 8일(목요일) 로라애슐리 공식페이지 이벤트 게시판과 SNS 등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로라애슐리는 1953년의 역사를 지닌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로 가구∙베딩∙벽지∙커튼∙홈데코 등에 이르는 토털 홈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사용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지인을 제공한다. 영국 다이애나 황태자비가 애용했으며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오드리 헵번이 로라애슐리의 스카프를 착용한 것으로 유명하다. 전세계 30여개국에 다수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직영점, 백화점 및 대형쇼핑몰 등 총 40여 매장이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