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엘생리대' 오전 10시 캐시워크 정답밖에 모르는 금강일보

'라엘'이 오전 10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출제하며 정답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힌트는 검색창에 '라엘'을 검색하면 빠르게 알 수 있다.

이번에 출제된 문제는 "라엘은 미국에서 설립한 여성용품 스타트업으로 유기농 생리대 카테고리에서 OOO OO를 기록한 우먼웰니스 브랜드이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ㅁㅈ1ㅇ)" 이다.

정답은 '아마존1위'

두번째 문제는 '라엘은  OOOO 3인이 모여 설립한 글로벌 생리대 브랜드로 여성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생리대를 만들어 전세계 여성들에게 건강한 삶과 자신감을 부여하고자 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ㄷㅍ)'이다.

정답은 '여성대표'

세번째 문제는 "유기농 순면커버 라엘의 탑시트는 OOO없이 물을 사용하여 직조하는 스펀레이스 공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ㅈㅊㅈ)이다.

정답은 '접착제'

네번째 문제는 "라엘 생리대는 염소를 사용하지 않는 OOOOO 탑시트 및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하여 유해 물질 발생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퀴즈: ㅇㅈㅁㅇㅅ)"이다.

정답은 '완전무염소'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