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1시 오퀴즈]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 마지막으로 출제되는 오퀴즈 정답 여기있다!...오늘 진행하는 이벤트는?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 마지막 오퀴즈 정답은?

 유세린이 OK캐쉬백과 함께 오늘의 마지막 오퀴즈를 출제하면서 정답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할인 이벤트가 화제다.

유세린은 이날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 50ml 기획 (+더머토 클린 토너 200ml)’ 상품을 할인 판매진행한다고 밝혔다.

힌트는 검색창에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을 검색하면 빠르게 알 수 있다.

이번 오전 11시 마지막 퀴즈는 "유세린에서 선보이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해답! 수분 흡수를 방해하는 각질은 매끈하게 다듬고, 수분을 당겨 채워 #매끈촉촉 피부로 가꿔주는 우레아 리페어 크림! 지금 구매하면 25% 할인 된 ○○○○○원! ○에 들어갈 숫자를 맞혀주세요!" 이다.

정답은 '26200'이다.

한편 오퀴즈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30P가 지급된다. 선착순 이후 참여시 5P가 지급된다.

 

지난퀴즈는 다음과 같다.

오전 9시 퀴즈는 "유세린에서 선보이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해답! 수분 흡수를 방해하는 각질은 매끈하게 다듬고, 수분을 당겨 채워 #매끈촉촉 피부로 가꿔주는 우레아 리페어 크림!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의 용량은? ○○ml (숫자)"이다. 우레아 리페어 크림 오퀴즈 정답은." 이다.

정답은 '50' 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유세린에서 선보이는 건조한피부를 위한 새로운 해답! 수분 흡수를 방해하는 각질은 매끈하게 다듬고, 수분을 당겨채워 #매끈촉촉 피부로 가꿔주는 우레아 리페어 크림! 지금 구매하면 25% 할인가에 더머토 클린 ○○ 정품까지 증정!○○에 들어갈 내용은?" 이다.

정답은 '토너' 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