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샵 네고왕 이벤트 29일까지 연장...이용방법은?
  • 송나영 기자
  • 승인 2020.09.2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올림피자샵 네고왕 이벤트 29일까지 연장...이용방법은?

반올림피자샵 캡처
반올림피자샵 캡처

 황광희의 네고왕이 반올림피자샵과 네고에 성공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지난 18일 공개된 '네고왕' 6화에서는 황광희가 피자 네고에 나섰다. 이벤트 내용은 지난 18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해당 업체 인기 메뉴인 포텐피자를 1만원 할인을 하는 것이다. 또한 세트메뉴도 포함한다. 단, 10일동안 매일 5000개 한정판매(포텐피자 세트포함)만 진행되니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반올림 피자샵은 네고왕 이벤트 후 추석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10월 한달동안 전 메뉴 적용하여 진행 될 예정이었으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서버에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돼 반올림피자샵은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반올림피자샵 어플을 설치해 회원가입을 한다.

2.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서 네고왕 포텐피자 메뉴를 선택한다.

3. 세트메뉴 추가 등 다른 추가사항을 완료한 후 담기 누른다.

4. 선택사항 확인 후 주문하기를 눌러 배송지 입력페이지로 넘어간다.

5. 배송지 등록을 눌러 가까운 지점에 연결하고 주소를 선택해 주문을 진행한다. (포장주문을 원한다면 원하는 지역의 지점을 선택한 후 포장주문을 선택하면 된다.)

주문취소는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역대급 할인 네고 성사로 화제를 모은 BBQ편을 시작으로 단 5회만에 누적 조회수 2천 만 회를 돌파했다. 첫 화의 경우, 조회수 6백만 회를 넘어섰고 지난 11일 공개된 '네고왕' 5화는 19일 4백 4십 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는 등 시청자들의 남다른 관심을 입증했다.

'네고왕'은 웹예능에서 물 만난 황광희의 미친 입담과 제작진들의 참신한 기획력, 편집센스가 시너지를 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사이다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회사 대표 앞에서도 거침없는 황광희의 '직진' 입담에 네티즌들은 "선을 지키면서 웃기는 게 아무나 하는게 아닌데 이걸 광희가 해낸다", "네고도 네고지만 회사 대표를 만나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는게 속시원하다", "따봉광희야 고마워"라는 반응을 드러내며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황광희의 '네고왕'은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