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새 2020' 아침드라마로 돌아와... 서하준표 "어디서 타는 냄새 안 나요?"

'불새2020'이 아침드라마로 탄생한다.

‘엄마가 바람났다’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 월요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아침드라마 ‘불새 2020’(연출 이현직, 극본 이유진,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사랑만으로 결혼했다가 이혼한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적 상황이 역전된 후 다시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타이밍 역전 로맨스’이다.

2004년 방영된 화제작 ‘불새’의 16년만의 리메이크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새로 탄생할 명작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불새 2020'에서 서하준은 성격, 비주얼, 배경까지 모두 갖춘 로얄 금수저 서정민 역을 맡았다. 서정민은 거부할 수 없는 다정하고 섬세한 매력으로 굳게 닫힌 이지은(홍수아 분)의 마음을 뒤흔드는 인물. 특히 서하준은 극 중 서정민의 쌍둥이 형 서정인까지 함께 소화하며 연기 인생 첫 1인 2역에 도전한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 심리를 자극한다.

서하준은 "1인 2역으로 서로 상반된 삶을 사는 쌍둥이를 연기하게 됐다"며 "형 서정인은 서린그룹 후계자로 모든 걸 다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아버지의 그늘 아래서 결코 자유롭지 못한 삶을 살고 있다. 심지어 사랑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라고 전해 화려한 배경 뒤에 숨겨진 정인의 아픈 면모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덧붙여 "동생 서정민 역시 모든 걸 다 가졌지만 재벌의 삶을 택하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며 자유분방하게 사는 인물"이라며 "사랑을 할 때도 계산적이지 않고 느끼는 감정 그대로 과감히 표현할 줄 아는 캐릭터"라고 말해 형제의 상반된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BS '불새 2020' 제작진은 "서하준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쌍둥이 형제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다재다능한 배우"라며 "서하준이 연기할 정민, 정인의 극과 극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김미영 기자 kmy@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