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관왕을 획득한 사람은 누구?
올해의 예능돌은 누구?
올해의 여자배우 신인부문 수상자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상을 받은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하여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매년 주최하고 있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이번 시상식은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소비자 투표가 진행되어 쟁쟁한 각 분야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어떤 쟁쟁한 브랜드가 선정되었는지 알아보았다.

 

출처 - 네이버 인물검색

위클리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걸그룹 위클 리가 데뷔 첫 신인상을 받았다.

지난 6월 30일 전격 데뷔한 7인조 신예 걸그룹 위클리는 데뷔 곡 Tag Me를 통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사랑에 힘입어 2020년 신인 걸그룹 데뷔팀 중 최고 음반 판매량과 더불어 신인상을 받았다.

 

출처 - 인스타그램

라비

2020년에는 최근에 시작한 신서유기8, 런닝맨, 1박2일 등 다양한 예능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였다.

이중 현재 KBS 2TV 해피선데이의 1박2일에서 활약하고 있는 라비가 올해의 예능돌의 상을 수상하였다.

 

출처 - 한글과컴퓨터 공식사이트

한글과 컴퓨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오피스 소프트웨어 부문에서는 한글과 컴퓨터가 1위를 차지하였다.

한글과 컴퓨터는 작년에 이어서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산업별 대표 브랜드임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출처 - 인스타그램

전미도

올해 tvN에서 활약했던 드라마들은 많았다.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보며 울고 울었던 드라마가 있다.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펼쳐지는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하루하루를 담아낸 작품이다.

극 중 드라마에서 배우 전미도는 신인 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훌륭한 연기력을 통하여 배우 전미도는 올해의 여자배우 신인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출처 - 인스타그램

임영웅

이제 대한민국에서 임영웅에 대한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임영웅을 모르는 사람을 찾기가 더 어렵다.

이러한 임영웅은 남자 광고모델 및 남자 트로트 가수 부문에서 상을 탔다.

한 개의 브랜드에서 상을 타는 것만으로도, 어려운 자리에서 임영웅은 2관왕을 기록하였다.

 

위의 분야들 말고도 다양한 분야에서도 선정되었다.

방탄소년단(올해의 남자아이돌) 강다니엘(올해의 남자솔로가수) 싹쓰리(올해의 핫아이콘) 유재석(올해의 예능인-남자) 광희(올해의 엔터테이너) ●오마이걸(올해의 여자아이돌) ●문세윤(올해의 개그맨) ●서예지(올해의 여자배우) ●손담비(올해의 멀티테이너-여자) ●강형욱(올해의 전문가엔터테이너) ●김동현(올해의 스포테이너) ●김민경(올해의 개그우먼) ●김영민(올해의 남자배우-신스틸러) ●둘째이모 김다비(올해의 트로트가수-여자) ●로운(올해의 남자연기돌) ●아이유(올해의 광고모델-여자) ●안보현(올해의 남자배우-라이징스타) ●에이프릴(올해의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이나은(올해의 여자연기돌) ●이승기(올해의 멀티테이너-남자) ●이재욱(올해의 남자배우-신인) ●정은지(올해의 라디오 DJ) ●조정석(올해의 남자배우, 올해의 OST) ●청하(올해의 여자솔로가수) ●최양락, 팽현숙(올해의 베스트커플) ●한소희(올해의 여자배우-라이징스타) ●헤이즈(올해의 R&B 소울 아티스트) ●혜리(올해의 연예인유튜버)등 각각의 분야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상을 받은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관왕을 획득한 사람은 누구?
올해의 예능돌은 누구?
올해의 여자배우 신인부문 수상자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